「선재 업고 튀어」 드라마 정보 + 다시보기 방법 (2024년, TV 방영중)



선재 업고 튀어
드라마 추천 이유


「선재 업고 튀어」는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최애 톱스타와 그를 구하기 위해 과거로 간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평범함을 살짝 비트는 독특한 설정과 연출. 찰떡같은 남주 여주의 밸런스와 연기력.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2008년의 감성. 적절한 타이밍에 깔리는 OST.

클리셰적인 장면들이 예측 불가능하게 흘러가면서 점차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된, 신선한 타임슬립 K-드라마이기에 추천드려봅니다.

+원작: 김빵의 웹소설 <내일의 으뜸>

선재 업고 튀어에 대해 더 알아 보고 싶으신가요?

(1)드라마 정보 (2)BEST 리뷰 (3)다시보기 방법 (4)찐텐츠 드라마 추천 TOP+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 자세히 정리해뒀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찐텐츠-영화-추천-이유s

찐텐츠는 어중간하고 애매한 콘텐츠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직접보고 “아, 이거 안봤으면 어쩔뻔 했어?라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 웰메이드 콘텐츠만 추천해드립니다.

드라마 정보

선재-업고-튀어
제목선재 업고 튀어 (2024)
Lovely Runner
국가🇰🇷 대한민국
장르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타임슬립, 청춘
작가원작: 김빵
극본: 이시은
연출: 윤종호, 김태엽
주연김수현 (백현우 역)
김지원 (홍해인 역)
제작사본팩토리
회차총 16화
1회당 러닝타임60분~63분
평점방영중
찐테츠 등급방영중

간단 줄거리 (NO 스포일러)

앞으로 내가 옆에 딱 붙어서 지켜줄게!

어느날 갑자기 임솔에게 예고도 없이 찾아온 사고.

하반신마비와 함께 병상에 누워있던 솔이는 삶의 의지를 놓으려고 하지만, 그 순간 저너머에서 라디오소리가 들려온다.

“고마워요, 살아있어줘서. 이렇게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고마워할거예요. 곁에 있는 사람은. 그러니까 오늘은 살아봐요. 날이 너무 좋으니까.”

그렇게 자신을 살게 해줬던 톱스타 류선재.

이를 계기로 임솔은 류선재의 열성팬이되고, 거금을 들여 선재가 찼던 시계를 경매에서 구매하고, 휠체어를 이끌고 그를 보기 위해 콘서트장에 가는 등, 하루하루를 열심히, 그 누구보다 긍정에너지 넘치게 살아가게 된다.

그러던 2023년 어느날, 류선재가 자살시도 후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뉴스를 접하게 되고, 절망감에 휩싸인채 그가 이송되었던 병원으로 가던 도중 경매에서 구매한 선재의 시계를 물에 빠뜨리게 된다.

필사적으로 물에 빠진 선재의 시계를 건져낸 순간, 솔이의 시간은 2023년이 아닌, 2008년으로 거슬러 가게 되는데…

다시 살게 된 열아홉의 임솔. 그리고 목표는 최애 류선재를 지키는 것!

BEST 댓글 & 반응

찐텐츠 BEST 리뷰s

만약 이런 생각이 드신다면, 아래(↓)의 댓글 & 반응부터 확인해보세요!

BEST 댓글 & 반응

★★★★★ 1화까지만 봤을 때: 볼만하긴 한데, 다들 왤케 난리인거야? 걍 펌범한데. | 2화 본 다음: 미친… 미친 드라마… 미친… 이 미친… 미친…!

★★★★★ 미쳤나… 환갑 넘어서도 재탕하고 있을 것 같다. 이런게 있었으면 재난문자로 알려줬어야지!ㅠ

★★★★★ 이렇게 뻔뻔하고 사랑스러운 클리셰를 보았나! 그 때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청량한 냄새로 가득하다. 노래 선곡이랑 깔리는 타이밍도 기가막힌다. 기대했던 드라마가 기대이상으로 나왔을때 느끼는 행복감…

★★★★★ 50편 넘는 타임슬립 드라마를 봐왔지만 열손가락 안에 뽑고 싶을 정도로 웰메이드 드라마라고 평하고 싶다! 정말 설레이는 로코 드라마!

★★★★★ 얼굴도 재밌고, 스토리도 재밌. 별 기대 안했는데 인생드라마 등극으로 가고 있음.

다시보기 방법

선재 업고 튀어드라마를 합법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OTT를 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해당 플랫폼의 사정에따라 판권만료가 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다른-콘텐츠-추천-템플릿(티빙)

☑ 내 돈을 지불하고 정식으로 시청하면, 생각보다 더욱 퀄리티 높은 감정상태로 명작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식 사이트에서 정식으로 댓가를 지불하고 시청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찐텐츠는 명작 콘텐츠를 만들어준 제작진에게 감사드리며, 그들이 보낸 하루하루의 작업시간들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따라서 불법사이트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찐텐츠 추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마음에 드셨나요?

찐텐츠는 당신이 좀 더 좋은 드라마를 고르고, 좋은 드라마와 함께 더욱 퀄리티 높은 시간을 보내길 원합니다.

바쁘고 각박한 일상에 지쳐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 시키고자 드라마를 보는 건데, 애써 고른 드라마가 용두사미로 끝나버리거나 노잼 드라마면 되게 짜증나잖아요?

이 정보가 좋은 드라마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처럼…(↓)

찐텐츠-(마음에-드셨나요)

장르별 드라마 추천 TOP+

「다양한 장르」를 주제로 다룬 영화들 가운데 S급 명작 드라마, A급 명작 드라마, 웰메이드 드라마만 엄선해서 정리해 두었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

#눈물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