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블랙홀」 영화 정보+다시보기 방법 | ★9.20 | ☆A급 (1993년)



사랑의 블랙홀
영화 추천 이유


「사랑의 블랙홀」은 타임루프를 소재로한 러브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감성적인 90년대 미국의 겨울 분위기,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명연기가 잘 어우러진 타임루프계 1티어 클래식 명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반복되는 지친 일상 속에서 새로운 내일에 대한 기대를 품게 하는, 동화같이 따뜻한 영화이기에 추천드려봅니다.

「사랑의 블랙홀」에 대해 더 알아 보고 싶으신가요?

(1)영화 정보 (2)BEST 리뷰 (3)다시보기 방법 (4)찐텐츠 영화 추천 TOP+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 자세히 정리해뒀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찐텐츠-영화-추천-이유s

찐텐츠는 어중간하고 애매한 콘텐츠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직접보고 “아, 이거 안봤으면 어쩔뻔 했어?라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 웰메이드 콘텐츠만 추천해드립니다.

영화 정보

사랑의-블랙홀
제목사랑의 블랙홀 (1993)
Groundhog Day
국가🇺🇸 미국 (할리우드)
장르로맨스 코미디, 판타지
감독해럴드 레이미스
주연빌 머레이 (필 코너 역)
앤디 멕도웰 (리타 역)
러닝타임101분
평점★9.20
찐테츠 등급A급

간단 줄거리 (NO 스포일러)

“Today is tomorrow.”

“오늘은 내일이에요.”

매사에 자기 중심적이고 시니컬한 TV 기상 예보관 필 코너스는 PD 리타, 카메라맨 래리와 함께 매년 2월 2일에 개최되는 성촉절(Groundhog Day: 경칩) 취재를 위해 펜실베니아의 펑소토니라는 작은 마을로 가게 된다.

매년 왔던 행사라 빨리 일을 끝내고 돌아가고 싶었던 필은 시종일관 시니컬한 태도로 일관한다. 그렇게 형식적으로 취재를 끝마친 필과 일행은 서둘러 마을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폭설로 인해 다시 펑소토니 마을로 돌아가 하루를 보낼 수밖에 없게 된다.

다음날 아침, 낡은 호텔에서 눈을 뜬 필은 어제와 똑같은 라디오 멘트와 함께, 2월 2일 하루의 모든 일상이 반복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매일같이 2월 2일의 일상이 반복되고 있다.

그렇게 필은 끊임없이 반복되는 2월 2일의 성촉절을 보내게 되는데…

BEST 댓글 & 반응

찐텐츠 BEST 리뷰s

만약 이런 생각이 드신다면, 아래(↓)의 댓글 & 반응부터 확인해보세요!

BEST 댓글 & 반응

★★★★★ 철없이 자기만 사랑할 줄 알던 사람이, 점점 진실된 사랑이 무엇인지 배워나가는 모습이 정말 멋진 영화. 로맨스도 로맨스지만, 그 속에 ‘배려’에 관한 교훈을 넣었다는 것이 매력적인 영화이다.

★★★★★ 볼 때마다 작은 디테일들이 하나씩 눈에 띄어서 재미가 이만저만이 아님.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를 넘어서, 삶의 고찰까지 느끼게 만드는 걸작!

★★★★★ IMDb 탑 250 안에 있는 5개 밖에 없는 멜로영화 중 하나이며, 대중적인 호흡으로 평단의 호평도 이끌어 낸 최고의 로코 중 하나인 명작.

★★★★★ 보고, 또 보고… 이 영화에 갇혔다. 헤어나올 수 없다.

★★★★★ 가장 클래식한 루프물의 정석. 지친 일상속에서 우리가 클래식을 찾게 되는 이유.


다시보기 방법

「사랑의 블랙홀」영화를 합법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OTT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해당 플랫폼의 사정에따라 판권만료가 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유튜브 영화

다른-콘텐츠-추천-템플릿(유튜브-무비)

구글 플레이 무비

다른-콘텐츠-추천-템플릿(구글-플레이-무비)

왓챠

다른-콘텐츠-추천-템플릿(왓챠)

☑ 내 돈을 지불하고 정식으로 시청하면, 생각보다 더욱 퀄리티 높은 감정상태로 명작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식 사이트에서 정식으로 댓가를 지불하고 시청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찐텐츠는 명작 콘텐츠를 만들어준 제작진에게 감사드리며, 그들이 보낸 하루하루의 작업시간들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따라서 불법사이트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찐텐츠 추천 영화
「사랑의 블랙홀」
마음에 드셨나요?

찐텐츠는 당신이 좀 더 좋은 영화를 고르고, 좋은 영화와 함께 더욱 퀄리티 높은 시간을 보내길 원합니다.

바쁘고 지친 일상, 안그래도 없는 시간을 쪼개고 투자해서 영화를 보는 건데, ‘그럴싸한 썸네일’에 낚이고 ‘역대급’이라는 단어에 혹해서 노잼 영화를 고르면, 정말 짜증나잖아요?

이 정보가 좋은 영화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처럼…(↓)

찐텐츠-(마음에-드셨나요)

장르별 영화 추천 TOP+

「다양한 장르」를 주제로 다룬 영화들 가운데 명작 영화, 웰메이드 영화만 엄선해서 정리해 두었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